'황금 가면' 방송 이후 홈초이스 VOD 첫 1위 기록

등록일 2022년09월28일 15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영화 '범죄도시 2'와 장편드라마 '황금 가면'이 이번 주 각각 영화 및 방송 VOD 1위에 올랐다.

 

(주)홈초이스(총괄 전윤수)는 28일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HCN 등 전국 케이블TV '9월 4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를 발표했다.

 

영화 VOD 1위는 천만영화 '범죄도시 2'였다. 마동석과 손석구의 액션 연기가 독보적인 '범죄도시 2'는 3주 연속 영화 VOD 1위를 기록했다. 2위와 3위에는 각각 톰 크루즈 주연의 '탑건: 매버릭'과 최동훈 감독의 SF 대작 '외계+인 1부'가 올랐다. 이어 배우 이정재가 메가폰을 잡고 '신세계' 제작진이 만든 '헌트'가 4위에 랭크됐다.

 

'헌트'는 1980년대를 배경으로,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 '동림'을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 분)와 '김정도'(정우성 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다. 홈초이스는 지난 23일부터 27일까지 '헌트' VOD의 사전판매를 진행했으며, 기간 내 해당 상품의 구매자 전원에게 VOD 쿠폰(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마지막 5위에는 '마녀 Part 2'가 올랐다.

 

한편, 방송 VOD 순위에서는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이 처음으로 1위의 영광을 누렸다. '황금 가면'은 세 여자가 그릇된 욕망과 탐욕이 빚어낸 비극 가운데 광기 어린 싸움 속에서 삶의 해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지난 주까지 1위였던 JTBC '모범형사 2'는 2위로 하락했고, 인기 연애 예능 '나는 솔로'가 3위를 기록했다. 4위는 KBS 2TV의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였으며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 중인 MBC 호러 예능 '심야괴담회'가 5위에 올랐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