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콘’ 자선 이벤트 통해 모인 기부금 3천만 원 전달

등록일 2022년08월05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5일,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에서 진행된 독거노인 및 조손가정냉방기 지원 자선 이벤트의 기부금을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에 전달했다.

 

6월 20일부터 29일까지 ‘프렌즈팝콘’에서 진행한 사회공헌 이벤트 ‘하트 모아 사랑 나누기’는 이용자들이 게임을 플레이하며 하트 3,000만 개를 모으면 카카오게임즈가 3,000만 원을 기부하는 자선 이벤트다.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로 목표가 달성됐고, 지난 4일 카카오게임즈가 기부금 3,000만 원을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에 전달하며 자선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번 기부금을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누구나 즐겁게 참여하며 함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에서 난방비 기부 패키지 판매를 통해 아동 난방비를 지원하고, PC 온라인 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경쟁전 기부 챌린지를 통해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프렌즈팝콘’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다양한 퍼즐 미션을 해결하고, 더 높은 단계의 퍼즐 미션에 도전해 나가는 3매치 퍼즐게임으로, 2016년 출시 후 현재까지도 많은 이용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