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슈퍼캣, 샌드박스네트워크와 NFT 및 메타버스 생태계 구축 위한 MOU 체결

등록일 2022년05월11일 11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슈퍼캣(대표 김영을)은 MCN 업계의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 이필성)와 업무협약을 맺고 NFT(Non-fungible Token) 개발 및 메타버스 생태계 구축을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지난 2월 NFT 프로젝트인 메타 토이 드래곤즈(MTDZ)를 선보이며 2차례에 걸친 민팅을 완판 시키는 등 NFT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사는 자사의 노하우와 IP를 활용한 NFT 발행 및 세계관 확장을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며, 인프라를 활용한 메타버스 사업 교류도 진행할 예정이다.

 

슈퍼캣 티모시 양(Timothy Yang) 메타버스 사업팀 리더는 이번 업무 협약에 대해 “슈퍼캣은 메타버스 플랫폼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샌드박스네트워크는 메타버스 경험의 근간인 ‘콘텐츠'에 풍부한 경험이 있어 양사의 시너지가 예상된다”라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메타버스와 블록체인 기술을 다양한 콘텐츠에 접목시킬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한장겸 웹 3.0 사업 총괄 부사장은 “샌드박스와 슈퍼캣은 웹 3.0 생태계에 대한 장벽을 낮추고,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려 한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메타 토이 드래곤즈 세계관 확장 및 메타버스 사업 교류를 비롯해 다양한 방면에서 시너지효과를 거둘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