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시즌 10 '스컬지' 23일 오픈

등록일 2021년10월15일 10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대표 크리스 윌슨)가 개발한 핵앤슬래시 PC 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이 10월 23일(토) 오전 4시부터 시즌10 '스컬지'를 오픈한다.

 

악마 군단 '스컬지'로부터 점령당한 평행 세계에서 펼쳐지는 전투를 그린 시즌10 '스컬지' 리그는, 가장 강력한 아이템 중 하나가 될 '스컬지 아이템'을 얻을 수 있게 됨으로써 더욱 격렬한 전투를 유도한다.

 

또한 빠른 진행을 위한 아틀라스 개편의 일환으로, 이제부터 총 4개의 구역과 16개의 감시자의 돌 등으로 아틀라스 구간과 이에 필요한 감시자의 돌이 절반으로 축소되며, 대대적인 패시브 스킬 트리 개편은 물론 6개의 새로운 고유 아이템 및 신규 스킬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함께 이루어진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시즌 10 '스컬지'의 오픈 이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애완동물 아이템'을 제공하는 '시즌 스타터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10월 23일 오픈하는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 10 '스컬지' 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 '패스 오브 엑자일 톡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