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신규 영웅 '신디'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1년10월12일 14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2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영웅 ‘신디’를 전격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등장한 ‘신디’는 치유형으로 새롭게 태어난 캐릭터로, ‘꽃가루’를 생성해 파티원들의 생명력과 SP를 회복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마법형 출신 영웅답게 직접 공격 기술과 적들의 디버프 시간을 늘리는 능력 등 공격적인 스킬을 함께 보유해 활용도가 높다는 점이 특징이다.
 
신규 영웅 추가와 더불어 오는 26일까지 ‘신디 스텝업’ 이벤트를 통해 7일간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신디 펫 ‘세피라’를 지급, ‘신디 성장’ 미션 달성 시 ‘로얄 소환 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성장 재화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SS 5성 영웅’ 선택권 최대 6개와 ‘체이서 크리스탈’ 선택권 최대 45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웰컴 그랜드 체이스’ 이벤트를 11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일일 미션 및 포인트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누적 포인트와 함께 다채로운 보상이 지급된다.
 
더불어, 11월 1일까지 ‘핼러윈’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동안 ‘원티드 던전’에 수배범으로 등장하는 ‘할로윈 몬스터’ 2종을 처치하고 상금 수령 시 이벤트 코인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코인을 '영혼각인 큐브' 및 '핼러윈 이벤트 액세서리' 등의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영웅 추가 및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