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신작 '블라스트M', 사전예약자 50만 명 돌파

등록일 2021년06월10일 10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는 10일, 자사에서 서비스를 진행 할 예정인 신작 ‘블라스트M’의 사전예약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6월 출시 예정인 ‘블라스트M’은 기계공학과 마법이 고루 발전한 세계에서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모바일 MMORPG로 최근 업계의 이목을 받고있다. 애니메이션 화풍의 화려한 그래픽과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 그리고 메카닉까지 함께 어우러져 실시간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블라스트M’의 특징이다.

 

특히 평소에는 선택한 캐릭터로 진행 하지만, 전투 중 특정 조건에 도달하면 메카닉을 소환 하고, 미소녀 기사단들과 함께 던전을 진행 하는 등 '미소녀와 메카닉'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소재가 유저들에게 많은 기대감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 ‘블라스트M 칭호’, 8일차까지 매일 오픈할 수 있는 ‘사전예약 상자’와 ‘모험 보스 체력 열매’ 2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전 예약자 수와 공식 카페의 목표 가입 인원수를 달성 할 경우 전체 인원에게 차등 리워드를 제공하며, 개인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 후 해당 URL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 그리고 ‘원마운트 워터파크 종일권’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추가로 갤럭시 스토어 사전예약에 추가 참여하면 ‘갤럭시 Z플립 5G’, ‘갤럭시 워치3’와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 경품 지급 할 예정이며, 공식 카페에서 추가로 진행하는 이벤트 확인이 가능하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짧은 기간에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을 달성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코로나로 외출하기도 힘든 요즘 많은 분께 재미를 줄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블라스트M 사전예약은 (http://blastm.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