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2021 LCK 서머' 출전 리브 샌드박스, KB국민은행과 응원 이벤트 개최

2021년06월09일 11시38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스플릿' 개막에 맞춰 리브 샌드박스를 응원하는 옐로우 룩 이벤트(Yellow Look Event)를 다음달 9일까지 실시한다.

 

옐로우 룩 이벤트는 'LCK 서머 스플릿'을 맞아 노란색 유니폼을 제작하고, 팀 로고 변경 등 구단의 브랜딩을 새롭게 한 리브 샌드박스를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롤파크 LCK아레나 또는 '안방 1열' 에서 노란색 의상, 신발, 액세서리 등과 함께 센스 있는 응원 인증샷을 필수해시태그(#리브샌드박스옐로우룩)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옐로우 룩 이벤트에 참여한 팬 중 ▲5명을 선정해 리브 샌드박스 선수단의 친필 사인 유니폼을 ▲2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지난 스프링 시즌 후반 막판 스퍼트를 올리며 미라클 런을 보여준 리브 샌드박스의 서머 시즌 선전을 기원한다"라며 "좋은 경기력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해 12월 샌드박스 게이밍 LOL(리그 오브 레전드)팀과 네이밍 스폰서십을 체결한 후 5월 카트라이더팀, 피파온라인팀의 네이밍 스폰서십을 추가 체결했다. 이로써 현재 샌드박스 게이밍이 운영 중인 e스포츠팀 모두가 리브 샌드박스(Liiv SANDBOX) 명칭으로 활동 중이다.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정...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
'블루 아카이브' 디자인 무단 사용한 비주...
판 스튜디오, 사전예약자 1500만 돌파 기대...
엔씨소프트, '아이온2' 포함 '지스타 2025'...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