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프리카TV-티바두마리치킨,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위해 물품 전달

등록일 2021년06월09일 09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와 티바두마리치킨이 코로나19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한 물품을 전달했다.

 

아프리카TV는 지난 8일 티바두마리치킨과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에 응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물품 전달식은 티바두마리치킨 안정훈 상무와 아프리카TV 권영훈 콘텐츠마케팅실장, BJ(Broadcasting Jockey, 1인 미디어 진행자) 그릴래영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응원 물품으로 전달된 '티바두마리치킨' 200마리와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임영웅 리유저블컵' 600개는 지난 4월 열린 '티바두마리치킨과 함께하는 BJ 닭싸움 멸망전(이하 닭싸움 멸망전)'을 통해 마련됐다. 닭싸움 멸망전은 아프리카TV에서 주관하고 티바두마리치킨이 후원한 대회로, 아프리카TV BJ들이 한국 전통 놀이문화인 닭싸움으로 대결을 펼쳤다.

 

아프리카TV 유저들도 이번 응원 물품 마련에 동참했다. 유저들은 지난 대회에 참여한 각 팀 주장 BJ의 방송에 팝업 형태로 노출된 '티바두마리치킨' 애드벌룬을 구매해 응원 물품 마련에 힘을 보탰다. 애드벌룬은 아프리카TV의 유저 참여형 광고 서비스다. 

 

아프리카TV 이민원 소셜미디어사업부문장은 “코로나19 방역의 최전선에서 항상 애쓰고 계시는 의료진들에게 응원과 감사를 말씀을 전하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유저, BJ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를 계속해서 마련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