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엔에이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 'TP' 팀 우승

등록일 2021년04월05일 14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공식 대회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에서 ‘TP’팀이 최종 우승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개최된 이번 결승전은 ‘TP’팀이 초반부터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펼치며 ‘#고선생과아이들’팀을 제압하고 4:0으로 승리를 쟁취했다.

 

경기 종료 후 ‘TP’팀의 ‘스틸상비’ 선수는 “믿고 기다려주신 팬분들에게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에 전력을 다해 연습했다”며 “상대 전력 분석을 통해 이번 우승을 이끌 수 있었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우승 팀에게는 총 21만 캐시와 프로필 프레임(골드), 팀 점퍼 선택상자를 제공하며, 준우승팀과 3위 팀, 본선에 진출한 모든 팀원에게도 풍성한 인게임 재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결승전을 맞아 준비된 이벤트 매치에서는 BJ깔색, BJ앵쇼, BJ욱낀이 한 팀으로 뭉친 BJ팀과 일반 청소년 유저 3인 구성된 ‘영재 팀’의 불꽃 튀는 경기 끝에 ‘영재 팀’이 승리하며 리그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와 함께 시청자 참여전에서는 ‘깔색’팀과 ‘앵쇼’팀의 접전 끝에 2:1로 ‘깔색’팀이 승리했으며, 승리 팀에게는 특성 선택 상자 S3, 패배팀에게는 최강 에이스 특훈상자를 선물할 계획이다.

 

아울러 시청자 이벤트를 진행, 승패 스코어 결과를 맞힌 정답자 전원에게 최강 에이스 특훈상자를 제공했다.

 

전체 대회 경기 및 하이라이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