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액션스퀘어,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 4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등록일 2021년01월12일 10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션스퀘어(대표이사 김연준)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 4주년 기념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 스토리와 언리얼 기반의 호쾌한 액션이 결합된 액션 RPG로 개발 단계부터 글로벌 시장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받았으며,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4위에 오르는등 꾸준한 인기를 기록한 스테디셀러 모바일게임이다.

 

이번 인포그래픽은 유저들의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제작됐으며 '삼국블레이드 4주년의 기록'라는 타이틀로 작년 한해 동안 처치한 신수의 수, 가장 많이 쓰인 장수, 소비된 금화와 쌀 등이 공개됐다.

 

이외에도 인포그래픽을 통해 국가대전을 빛낸 군주와 백성의 목소리에 귀 기울인 군주 등 삼국블레이드 내에서 적극적으로 활동을 펼쳐준 유저들을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액션스퀘어는 2.0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장수들을 육성해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며 새로운 성장 모델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서비스 최초로 신규 서버가 오픈되며, 신규 군주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도록 경험치와 장수 픽업 등의 대대적인 게임 내 변화와 함께 새로운 재미요소를 전달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삼국블레이드의 한국 개발을 총괄하는 김진일 PD는 "삼국블레이드가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영광스러운 출시 4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이번 2.0 업데이트을 통해 보다 새로워진 삼국블레이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