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서버 '테온'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11월19일 15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서버 '테온'을 오늘 오후 6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테온 서버에서 복귀 이용자가 게임을 즐기면 이전 캐릭터의 전투력에 비례해 레드다이아를 최대 10만개까지 받는다.
 
넷마블은 이용자가 테온 서버에서 받을 수 있는 레드 다이아의 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에 편의 기능을 넣었다. 
 
복귀 이용자가 아니더라도,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 모든 이용자에게1만 레드다이아를 무조건 지급한다. 
 
또, 테온 서버에서는 △캐릭터 320레벨부터 시작△레벨업마다 선물상자 지급△LR 언데드 특성 무기, 방어구 4피스 LR 제작 가능한 재료 지급(14일간 접속시) 등이 제공되며, 30일 간 초월, 레벨업 등 성장에 필요한 아데나(게임재화) 70%까지 할인되고, 옵션 변경에 필요한 다이아도 50%까지 할인된다. 이에 더해 다음 업데이트시까지 30강화 이하 강화 단계에서 강화 시 확률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테온 서버에서 △최고 레벨△최고 전투력△최고 혈맹 전쟁 PK 횟수△최초 요새 획득△최초 공성 획득 등 5개 항목에 대해 칭호와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 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