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픽셀, 태연이 부른 신작 MMORPG '그랑사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풀버전 선보여

등록일 2020년10월30일 15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픽셀(NPIXEL, 대표 배봉건, 정현호)이 자사가 개발중인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공식 타이틀곡 '운명보다 한걸음 빠르게'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그랑사가의 신비로운 세계관을 담은 타이틀곡 '운명보다 한걸음 빠르게'는 게임 음악의 대가 시모무라 요코가 작곡하고 가수 태연이 참여해 27일 티저 공개 당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태연은 운명과 슬픔을 이겨내려는 주인공의 강한 의지를 특유의 섬세한 가창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듣는 이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내달 11월 13일부터 진행되는 사전등록 및 쇼케이스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어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엔픽셀 측은 11월 12일까지 사전등록 및 쇼케이스 알림 신청, 그랑사가 유튜브 구독, 그랑사가 공식 카페 가입 등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그랑사가 OST 태연 한정판 CD를 선물할 예정이다.

 

사전등록 및 쇼케이스 알림 신청은 브랜드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 인증 후 등록하면 카카오 알림톡으로 빠르게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스페셜 뮤직비디오에 이어 11월 13일까지 태연의 메이킹 필름, 작곡가 시모무라 요코 인터뷰 등 다양한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랑사가'는 그랑웨폰의 전략적인 활용과 태그 전투가 압권인 멀티플랫폼 MMORPG로, 최근 CBT에서 진행해 호쾌한 전투와 깔끔한 그래픽으로 참가자들의 호평을 얻으며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및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