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원스토어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20년08월13일 11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원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방대한 스케일의 육해공 유닛을 전략적으로 운용하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움직이는 해상 기지인 '항공모함'을 이용해 원거리 작전을 수행하고 전투기로 공습을 하는 등 실제 현대전의 상징적 유닛들을 잘 녹여낸 고퀄리티 실시간 전쟁 게임이다.

 

현재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서는 서버간 전쟁인 '세계대전'과 유저 개인 단위의 타 서버 침략 컨텐츠인 '서버 침공' 등의 서버를 넘나드는 컨텐츠가 활성화되어 활발한 경쟁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글로벌 유저와 함께 성장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이 갖춰져 있다.

 

또한 원스토어 사전 예약과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유입되어 더욱 치열한 전투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원스토어 사전 예약은 8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는 원스토어 10% 할인 쿠폰과 함께 F-16FF 전투기 1개, 골드 2000개, 1M 자원 상자 2개, 건설 슬롯 7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