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 '영원한 7일의 도시' 신기사 '페스트와 히나사메'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7월30일 17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미연시 멀티 엔딩 RPG '영원한 7일의 도시'가 7월 30일(목) 업데이트를 통해 신기사 '페스트'와 '히나사메'를 추가했다.

 

신기사 페스트와 히나사메는 지난 7월 초 실시되었던 게임의 출시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 등장한 신기사들로서, 7월 30일부터 8월 13일까지 열리는 이벤트 특수틈새 '짙은 안갯속의 불빛'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이 기간 중에 페스트와 히나사메는 기억 틈새나 우정의 끈 및 인연의 끈에서는 출현하지 않는다.

 

먼저, S급 신기사 '페스트'는 교 속성의 법사 캐릭터로 세련된 양복에 새부리 가면을 쓰고 다니는 신비한 남성이다. 오래된 연구소에서 일하는 고급 의학 전문가로 의술이 매우 뛰어나 죽기 직전 환자들도 살려낼 수 있을 정도이나 그 치료 과정이 현대 의학과는 맞지 않는 기이한 느낌이다. 페스트의 신기는 시간의 신 사투르누스의 지팡이며, 항상 착용하는 새부리 모양의 전용 장비 혈역 방호를 통해 적에게 폭발적인 마법 공격을 가할 수 있다.

 

A급 신기사 '히나사메'도 교 속성의 마법 전사로 창백한 피부에 마른 몸, 흑색 단발머리를 가지고 있어 몹시 연약한 느낌을 주는 소녀다. 신기는 단하라는 이름의 쌍검인데, 뜻밖의 사고로 신기의 힘을 얻어 히나사메의 몸에 생긴 변이와 어우러져 스킬을 발휘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777 접속 보상 이벤트와 할로윈 기념 이벤트 중 하나인 '사탕대작전' 이벤트가 실시된다. 사탕대작전은 7월 30일부터 8월 13일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데, 신기사 치유키, 쥬쿠, 유우토와 함께 사탕 재료를 수집하고 사탕을 만들어 아이들에게 가져다 주는 것이다. 이벤트에 참여해 성공할 시 호박화폐, 시공물방울, 잔해, 인연PT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치유키, 쥬쿠, 유우토와 함께 각각 배송 6회 완료 시 해당 신기사의 머리장식을 획득할 수 있다. 호박화폐로는 해당 이벤트 상점에서 S급 기억결정 허 및 A급 기억결정 허를 포함해 여러 가지 물품과 교환할 수 있다.

 

777접속 보상 이벤트는 '영원한 7일의 도시'의 국내 출시일인 2018년 6월 28일을 기준으로, 게임에 접속한 횟수가 누적 777일 이상인 지휘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게임 접속 777일을 넘으면 도시 화면 우측 상단에 777접속 보상 아이콘이 뜨는데 이를 터치하면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다. 매일 기억 틈새에서 1회 무료 뽑기가 가능하며 이벤트 기념 명함 장식을 받을 수 있으며, 매일 정신력을 무료로 1회 보충할 수 있다. 또한 추후 S급 신기사, S급 신기결정 9개, 배송포인트 8000 중 1개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777접속 보상 이벤트는 이벤트 보상을 수령한 다음에는 더 이상 나타나지 않으며, 현재 777일 이상이 되지 않더라도 추후 게임 접속일 777일을 넘으면 도시 화면 우측 상단에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아이콘이 생성된다.

 

'영원한 7일의 도시'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네이버 공식 카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