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올엠 초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 2020 수영복 아바타 출시

2020년07월24일 13시14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주)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하고 여름 아바타를 업데이트 한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용맹. 페루마고의 부활' 스테이지는 기존의 최고 난이도 레이드 스테이지인 ‘페루마고의 부활'을 혼자 즐길 수 있도록 변경된 레이드로 파티를 즐기지 않았던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콘텐츠이다. 최상위 콘텐츠의 1인 모드인 만큼 이용자는 최고 등급인 ‘고대 신화 장비 상자'로 교환 가능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전투력 1천만 제한으로 70레벨 이상이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크리티카'에서는 여름 업데이트 2탄을 맞이해 새로운 수영복 아바타를 선보인다. 럭셔리한 2020 트랜디 스타일의 수영복은 섹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수영복 아바타는 오는 8월 13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다.
 
올엠은 여름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다음달 13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게임 접속과 스테이지 완료하면 제공하는 빙고 캡슐을 통해 빙고를 달성하는 ‘크리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펼치는 ‘카드 수집 이벤트'는 스테이지 완료 시 일정 확률로 카드팩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피로도를 소모할수록 더욱 강력한 버프 효과와 이벤트 코인을 지급하는 ‘피로도 이벤트'도 열린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는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으며 지난해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픈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써쓰, 넷이즈 '인피니트 보더스' 디렉터 ...
네오플 옥성태 디렉터 '던파모바일' 신규 ...
닌텐도 신형 콘솔 기기 '닌텐도 스위치2' ...
엔씨소프트 '아이온2' 생방송 8월 8일 진행...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V25'와 '다음(Daum...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KH바텍, 폴더블 아이폰에 외장 힌지 공급 가능성 부각 '강세'...
뉴엔AI, 삼성전자 구미에 8조 AI센터 건립 추진... 고객사 부각 ...
뱅크웨어글로벌, 이창용 한은 총재 "스테이블코인 은행권 중심"....
싸이닉솔루션, SK하이닉스 30만 원 연고점 돌파… 국내 유일 디...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CROSS), 세계 최대 바이낸스 선물 시장 진입… 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