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작업장 대응 업데이트 및 월드 이전 일정 공개

등록일 2020년05월21일 15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작업장 방지를 위한 시스템 업데이트와 월드 이전 일정을 공개하였다고 21일 밝혔다.
 
21일 업데이트를 통해 비인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작업장 대응 시스템으로서 '퍼즐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특정 컨텐츠 사용 시 일정 확률에 따라 '퍼즐 시스템'이 노출되어 비인가 프로그램 사용을 방지하게 된다. 게임 내에서 비매너 채팅을 신고할 수 있는 '채팅 신고' 기능도 함께 업데이트되며, 이를 통해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가 한층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유저들의 의견이 많았던 '월드 이전 시스템'에 대해서는 '에오스 레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15차 Q&A'에서 오는 28일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공개한 바 있다.
 
지난 4월 에피소드 2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신규 클래스 '로그'에 대한 밸런스 조정도 21일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처음으로 추가된 신규 클래스인 만큼 많은 유저들이 보여준 관심과 의견을 반영하여 '로그'의 공격 및 스킬 밸런스 조정이 진행된다.
 
또한, 신규 사냥터인 '심연의 광산 지하 5층'과 '수상한 동굴 3구역'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제1회 길드마크 공모전 이벤트와 프리가르드의 장미 이벤트가 시작된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오스 레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