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와사비망고, 창립 20주년 기념 프로모션 통해 '묻고 더블로' 준다

등록일 2020년05월20일 10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사비망고(대표이사 김환준)가 창립 20주년, 브랜드 런칭 7주년을 맞이해 '창립 20주년 2n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7년간 와사비망고 브랜드와 제품을 사랑해 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두번째 프로모션이다. '창립 20주년 축하' 이벤트는 5월 20∼22일 3일간 진행되고 4월 이벤트 대비 행사 제품도 2배, 경품도 2배로 늘려 증정한다.

 

가격 할인부터 고객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은품 증정까지 더욱 실질적인 구매 혜택들로 구성했다. 행사 기간 동안 주요 인기 UHD TV, 모니터 제품을 인터넷에서 좋은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본 행사 기간 동안 구입한 고객 할인 행사 이외의 사은품도 지급할 예정이고, 추가적으로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또 구입 후 사용 소감을 작성해 주시는 고객은 '베리킹' 행사에 등록되어 중복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와사비망고 관계자는 "4월 참여한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두번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지난 행사에서 참여하지 못한 고객과 현재 어려운 상황에 있을 수 있는 모든 고객께 UHD TV와 모니터를 통해 위안이 되고자 두번째 프로모션을 준비했고, 이번 행사가 고객분들에게 작은 행복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