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 윌러, 로슨 & Co. 제품과 새로운 주간 수집품 추가

등록일 2019년12월04일 17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에 윌러, 로슨 & Co. 제품과 새로운 주간 수집품이 추가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주 윌러, 로슨 & Co. 상점에 상품 책자에서는 커빙턴 모자, 무늬 있는 반다나를 구입할 수 있으며, 에버하트 코트, 카버 바지, 카르도소 조끼 등 의상 아이템들이 기간 한정으로 상점에 재입고 되었다.

 

아울러 검 에이스, 그랜 코라손 마데이라, 1800년 골드 달러가 새로운 주간 수집품 목록으로 추가되었으며, 수집품을 모아 마담 나자르에게 전달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특선 시리즈인 '자유 조준: 무조건 맞춰라'에 도전할 수 있으며, 좁아지는 플레이 구역 안에서 활과 화살, 투척검을 사용해 한 명의 플레이어만 살아남을 때까지 경쟁해야 한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주 모든 갱단 두목에게 보물 지도를 무료로 제공하며 유랑 모드 이벤트, 유랑 모드 임무, 현상금 임무, 상인 재보급 임무 등에서 40%의 추가 XP를 지급한다.

 

더불어 정규 갱단 생성 비용은 50%, 외모 변경 옵션이 30% 할인되며, 경주마와 마구, 권총대와 무기 금속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와 함께 소셜 클럽 계정과 트위치 프라임을 연동한 플레이어는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