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농심레드포스PC방, ‘리그 오브 레전드: 영혼의 꽃 Act2’ 출시 이벤트 개최

2025년06월25일 11시47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국내 대표 PC방 브랜드 레드포스 PC아레나가 라이엇 게임즈와 손잡고 오는 6월 25일(수)부터 7월 8일(화)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 영혼의 꽃 Act2’ 출시를 기념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레드포스 PC아레나의 전국 주요 시그니처 매장 10곳에서 동시 개최되며, 참여 매장은 ▲잠실본점 ▲신촌점 ▲연신내점 ▲부천시청점 ▲구리점 ▲광주첨단점 ▲서면점 ▲경성대점 ▲청주터미널점 ▲사당점 등이다.

 

매장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영혼의 꽃 Act2’의 아트웍을 활용한 스페셜 포토월과 캐릭터 포토존이 설치되어, 방문객들이 게임 속 감성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영혼의 꽃 Act2’ 테마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메뉴인 ‘LOL 영혼의 꽃 X 벚꽃 에이드’도 단독 판매된다.

 

해당 음료는 달콤한 벚꽃 향과 함께 꽃잎이 피어나는 듯한 아름다운 비주얼을 가져 매장을 방문하는 팬들의 큰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벚꽃 에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로지텍 게이밍 기어, PC방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레드포스 PC아레나는 대형 LED 스크린, 전용 이벤트홀 등 최적화된 매장 인프라를 바탕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게임 브랜드와의 추가적인 협업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포스 PC아레나는 농심레드포스와 ㈜비엔엠컴퍼니가 런칭한 프리미엄 PC방 브랜드로, 런칭 2년 만에 전국 100호점을 돌파하며 업계 내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전남 순천 300석 규모, 제주 200석 규모의 초대형 플래그십 매장을 개장하며 전국적인 브랜드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레드포스 PC아레나 창업 및 가맹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해는 창의 반격이 이루어질까? '2025 아...
에픽게임즈 팀 스위니 대표 "한국 문화 콘...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EWC 크로스...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 신작 부재로 유사한...
T1 꺾은 kt 롤스터, 플레이오프 진출 확정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메타보라게임즈, 발리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출시 파트너십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