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창유 '신령의숲'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실시

2019년07월19일 14시39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넷이즈(NetEase)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웰메이드 모바일 RPG '신령의숲'에서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우 '류준열'이 선택한 신령육성게임 '신령의숲'은 매력적인 신령들과 조화로운 전투를 펼치고 함께 교감하고 성장하는 힐링 콘텐츠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령의숲'이 보유한 섬세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주목을 받으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유저들이 점점 증가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10레벨 이상의 마도사부터 가능하며, 오는 8월 9일까지 커스터마이징한 캐릭터와 아름다운 풍경을 함께 스크린샷으로 찍어 공식 카페 게시판에 게시하면 된다.

 

캡쳐 이미지에는 반드시 10레벨 이상과 자신의 닉네임이 포함되어야 하며, 중복 참여는 가능하지만 당첨은 1회에 한정한다.

 

총 당첨자 11명 중 1명의 유저에게는 샤넬백을 경품으로 증정해 뜨거운 호응이 예상되며, 나머지 10명에게는 샤넬 립스틱을 지급해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의 공정성을 더하기 위해 랜덤 프로그램을 활용, 8월 13일 오후 7시에 추첨 과정을 유튜브 생방송으로 중계한다.

 

이 밖에도 이번 이벤트를 SNS에 널리 알리고 공식 카페에 인증하는 유저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신령의숲'과 커스터마이징 이벤트에 대한 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또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3주년 업데...
반다이남코 G-STAR 2전시장에서 '에이스 컴...
'나유타'로 시작하고 '아니스'로 빛난 '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