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트와이스가 생각하는 DX의 매력, 이펀컴퍼니 'DX: 신 세기의 전쟁' 트와이스 인터뷰 영상 공개

등록일 2019년10월24일 10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가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 (Dragon Xeneration: 신 세기의 전쟁, 디엑스)'의 홍보모델인 트와이스의 인터뷰 영상을 24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트와이스는 현대와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독특한 게임 콘셉트와 호쾌한 전투 콘텐츠, 자신의 캐릭터를 아이돌로 육성하는 재미 등을 매력요소로 손꼽으며 'DX: 신세기의 전쟁'을 소개했다.

 

'DX: 신 세기의 전쟁'은 화려한 스킬의 액션과 다양한 전투 및 생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현대와 미래적인 배경에 인간을 지배하려는 용족과 이들에 맞서는 인간, 그리고 새로운 제3의 혼혈족이 다투는 최후의 전쟁이라는 세계관을 얹어 MMORPG 특유의 몰입도를 보다 높였다.

 

게임 속 캐릭터는 검객과 거너, 집행자, 영술사 총 4종이며 각자 불, 바람, 땅, 물 속성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유 스킬과 함께 클라이밍, 자유비행 등을 이용한 공중 액션으로 이용자에게 화려한 비주얼과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제공한다.

 

'DX: 신 세기의 전쟁'은 방대한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타 이용자들과 함께 보스를 격파하는 PVE 콘텐츠와 서로의 실력을 겨루는 PVP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짜릿한 전투를 즐기며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농구와 레이싱 경주, 낚시, 쇼핑과 같은 현대적인 생활 콘텐츠가 즐비하여 게임 속에서 일상적인 취미를 즐길 수도 있다. 이외에도 이용자는 자신의 캐릭터를 유명 셰프나 슈퍼스타로 키워내는 육성의 재미까지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긴 시간 DX: 신 세기의 전쟁의 홍보 촬영에도 인터뷰에 응해준 트와이스에게 감사하다"며, "트와이스와 이용자분들의 기대와 응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정식 출시에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 현재 CBT를 마무리하며 이용자분들께서 주신 피드백을 게임 내 적극 반영하며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니, 출시까지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DX: 신 세기의 전쟁'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200다이아, 10만 골드, 사파이어 포션 10개, 토끼 마스터[3일]을 제공하고 일정 인원을 달성하면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또한, 친구를 초대하거나 트와이스 TVCM 영상을 공유하면 트와이스 굿즈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공식카페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