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퍼니게임즈, 액션 RPG '단짠클래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 출시

2019년08월26일 13시00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퍼니게임즈가 귀여운 캐릭터와 '단짠'이라는 특이한 컨셉의 여신 군단전 RPG '단짠클래시'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단짠클래시는 사전예약 1주만에 30만명의 사전예약자가 모였다. 퍼니게임즈는 8월 7일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 데 이어 이번 구글플레이 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저들은 먼저 '7일보상' 이벤트에서 과금 부담없이 7일동안 매일 접속만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콘텐츠 순위 목표 달성 시 '7일 대축제'를 통해서 추가 아이템 보상 또한 확보할 수 있다. 접속 이벤트는 물론 80레벨까지 성장시킨 유저들을 위한 '호화 선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 과금유저 대상으로 128 다이아를 소비하면 무려 백배의 다이아 보상을 지급하는 '백배 환급'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가로 SSR 정령 '로버트'가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누적 충전 이벤트로 380다이아 누적 충전 시 4급 붉은색 장비, 지정 수량의 다이아를 누적 소비할 때마다 아이템과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단짠클래시에는 길드 콘텐츠 뿐만 아니라 100% 실제사진만 인증 되는 독창적인 '여신인증'과 여신을 지켜주는 흑기사 모집을 통해 군단 세력을 키워주는 '기사단' 시스템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여신과 기사단을 동반하여 던전 등 각종 퀘스트를 휩쓰는 것은 물론, 기사단 구성원은 '여신 대결' 콘텐츠를 갖췄다. 또 길드장은 여신과 각종 퀘스트를 통해 호감도 목표 달성시 길드의 '여신 모델'로 초청할 수 있어 군단 전원 스탯 증가 보상을 획득하는 등 전투를 더욱 다이나믹하게 만드는 내용들이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짠클래시 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씨, 신작 슈팅 게임 ‘타임 테이커즈’ 1...
젠지 발로란트, 아카데미 출신 최고 유망주...
엠게임 2025년 매출 917억 원… 4년 연속 ...
넥슨, '아크 레이더스' 개발사 엠바크 스튜...
'알카노이드' 등 추억의 명작 아케이드 게...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이거 이름ㅈ보고 걸렀는데 해볼까
_102 | 08.26 21:16
댓글 0
4 1
이거 이름ㅈ보고 걸렀는데 해볼까
_102 | 08.26 21:16
댓글 0
4 1
1

많이 본 뉴스

필에너지, 삼성SDI·현대차I '로봇배터리 동맹' 부각... 삼성SDI...
네오오토, 로봇주 주도 코스닥 1천포인트 탈환... 현대차와 우주...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