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IGG '로드모바일' 서비스 3주년 기념 유저행사 '로드 페스트' 종료

등록일 2019년07월22일 15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IGG는 22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모바일’의 한국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지난 20일 진행한 유저 초청행사 ‘로드 페스트’가 큰 호응을 얻으며 종료됐다고 밝혔다.

 

‘로드모바일’은 지난 2016년 5월 10일 국내에 정식 출시됐으며, 이에 IGG는 지난 3년간 로드모바일을 아껴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로드 페스트’를 서울 청담동에서 실시했다.

 

‘로드 페스트’는 IGG가 로드모바일 유저들의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유저 초청행사다. 지난 3월 23일 도쿄를 시작으로 ▲타이페이 ▲베를린 ▲방콕 ▲이스탄불 ▲로마 ▲자카르타 ▲로스엔젤레스 등 세계 각지에서 개최되었으며 아홉번째 로드 페스트가 7월 20일 서울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도 한국 유저들을 초청해 로드모바일을 소재로 한 프로그램을 비롯해 코스프레 모델과 포토 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참가자들을 만족시켰다.

 

또한 로드모바일 유저의 투표로 선정된 ‘로드모바일’ 가왕 로디나가 참석하여 게임의 OST ‘연맹’ 을 열창해 갈채를 받았으며, 마술 팀 니키와 국악 공연 팀 ‘퀸’이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와 함께 게임 아이템은 물론 피규어, 티셔츠 등 풍성한 굿즈를 선물하는 다양한 미니게임을 진행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로드모바일’의 ‘로드 페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