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버킷플레이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 출시 100일 기념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9년07월22일 11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버킷플레이(대표 현호진)는 모바일 휴양지 건설 SNG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이하 마리파)’의 출시 100일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마리파’는 아름다운 남태평양 섬을 상속받고, 귀여운 스태프들과 함께 자신만의 특급 휴양지로 만들어가는 힐링 컨셉의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낮에는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해변의 풍경을, 저녁에는 석양이 지는 낭만적인 야경을 느낄 수 있다.
 
이번 7월 업데이트에서는 출시 100일을 맞이하여 유람선 콘텐츠 및 다양한 신규 꾸미기 아이템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지난 11일 기존의 거래소 시스템을 활용하여 친구의 휴양지 방문 시 친구의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이 도입되었다. 이에 대해 유저들은 게임 내 소셜 기능이 강화되어 게임의 즐거움이 한층 더 높아졌다는 호평을 보내고 있다.
 
현재 출시 100일 기념 감사 이벤트 패키지를 오는 7월 21일(일)까지 판매하고 있으며, 신규 테마 아이템인 웨딩 한정 패키지는 오는 8월 4일(일)까지 판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네이버 카페를 통해 NPC 리나를 색칠하는 유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신규 유저 전원에게 출석 체크 보상으로 50블루젬, 2000골드, 아기 코끼리 1개가 지급된다.
 
현호진 대표는 “유저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응원 덕분에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이하게 되었다”라며 “매력적인 힐링 SNG가 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변함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버킷플레이는 해당 게임을 지난 3월 28일 국내에 우선적으로 출시했으며, 현재 해외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마리파’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