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디스 이즈 더 폴리스 2' PS4 및 Nintendo Switch 플랫폼으로 출시 예정

2018년09월19일 16시49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주)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THQ 노르딕(THQ Nordic)의 어드벤처 누아르 게임 '디스 이즈 더 폴리스'의 속편, '디스 이즈 더 폴리스 2(This is the Police 2)' PS4, Nintendo Switch 한국어 번역판을 오는 10월 2일 소비자가격 35,000원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내일(20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디스 이즈 더 폴리스 2'는 누아르를 소재로 한 무거운 이야기를 다루는 스토리 중심의 어드벤처 게임이다. 어드벤처 장르를 기반으로 전략 및 시뮬레이션, 퍼즐, 심지어는 타이쿤 게임과 비주얼 노벨 게임의 시스템들을 결합하여 독특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스토리의 전개 및 상황에 따라 게임이 시시각각 변화한다.

 

게임의 무대이며 폭력이 지배하는 차가운 국경 마을인 샤프우드는 범죄자들과 광신교 집단, 그리고 경찰을 비롯한 법의 수호자들이 서로 대립하고 있는 곳이며, 새로 부임한 보안관 릴리 리드는 부관들과 함께 마을의 질서와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이 혼돈의 마을에 워런 내쉬라 불리는 신비한 이방인이 나타나며 모든 것이 변하기 시작한다.

 

또한, 이번 한국어화 출시되는 '디스 이즈 더 폴리스 2' PS4, Nintendo Switch 예약 구매자들에게는, 게임의 몰입감이 전해지는 총 22곡으로 구성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 제공된다.

 

게임 특징
- 서로 다른 시스템의 다양한 장르들을 결합하여 독특한 스토리 중심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전략, 시뮬레이션, 타이쿤, 비주얼 노벨, 그리고 퍼즐 등 다양한 장르들의 요소들이 결합되어 새로운 어드벤처 누아르 장르를 완성시켰다.
- 샤프우드 마을은 빈곤과 기아에 의해 범죄의 도시가 된 지 오래다. 대책이 없는 치안 당국을 대신하여 주민들은 광신적인 종교 집단들에 의지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식량 보급 문제는 마을을 밀수꾼들이 장악하게 만드는 원인이 되었다. 이 마을에 완전 결백한 사람은 존재하지 않는다.
- 뜻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서 수단 방법을 가리지 말자. 무고한 자들을 기소하고 범죄자들과 거래하라. 당신의 뜻을 거부하는 자들에게 고문을 선사하면, 다음부터는 당신의 뜻에 따르게 될 것이다.
- 인간 관계는 모든 일에 영향을 끼친다. 부관들은 물론 샤프우드 주민들과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라. 인근 정육점 주인과의 친분이나 장례식장 주인과의 사업 관계 등이 당신의 생존 여부에 직결될 수도 있다.

 

예약 판매 및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페이스북, 그리고 게임파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펄어비스 기대작 '붉은사막'으로 中 최대 ...
디펜딩 챔피언 젠지, '2025 MSI' 우승하며 ...
[포토]어딜 가도 팬들로 '인산인해', 사진...
중국에도 전파하는 ‘볼따구’의 매력, 에...
[포토]'블루 아카이브' 등 한국 서브컬처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