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축구 대표팀 응원하고 선물 받자

등록일 2010년06월09일 12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는 오늘(9일), MMORPG '리니지2'에서 2010 남아공 이벤트를 오는 6월 23일 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니지' 고객들은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남아공 열기를 함께할 '아가시온(게임 내 관상용 액세서리)' 3종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아가시온'을 소환하면 30분마다 '응원의 선물'을 받을 수 있고, 선물을 열어 S84 상급 무기를 포함 각종 방어구와 노블 강화석등이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6월 12일 대한민국 첫 경기일에는 대표팀의 승리를 염원하는 아이템인 '네비트의 모래시계', '네비트의 음성'이 담겨있는 '승리의 선물상자'와 '응원의 증표'를 고객 모두에게 홈페이지를 통해 지급한다.

'리니지2'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댓글 릴레이가 열린다. 댓글 릴레이는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글을 남긴 유저들에게 1일 1회 '응원의 증표'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응원의 증표' 10개를 모으면 3가지 '특별한 스킬'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고, 스킬 종류에 따라 각종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6월 9일~6월 23일까지 게임 내 NPC를 통해 태극전사들을 위한 응원도구인 '아프로 헤어 액세서리'와 '승리의 마크', ‘응원의 풍선 막대기’를 2010 아데나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홈페이지(http://lineage2.playn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