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세계를 달군 컴투스 '서머너즈 워', 사진으로 보는 'SWC' 월드 파이널

등록일 2017년11월27일 11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 월드 파이널이 지난 25일(현지기준) 미국을 넘어 세계를 뜨겁게 달구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약 3개월에 걸친 SWC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이번 월드 파이널은 LA, 뉴욕, 파리, 도쿄, 상하이, 서울, 타이페이, 방콕, 홍콩 등 총 9개의 주요 도시 온∙오프라인 본선을 통해 선발한 16명의 지역 대표 선수들이 한자리에서 겨루는 글로벌 결승전이다. 각 지역 대표들이 펼치는 최후의 결전을 예고한 만큼 이번 월드 파이널에 대한 글로벌 유저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웠다.

이날 온라인 방송의 동시 접속자수는 7만 건을 넘어섰으며, 트위치에서는 인기 생방송 채널 1위를 기록하는 등 이번 대회에 세계적인 관심이 집중됐다.

총 16강 토너먼트로 진행된 SWC 월드 파이널에서는 선수들 간의 열띤 승부 끝에 결승에 오른 SWC상하이 대표 토마토가 LA 대표 싸이를 물리치고 글로벌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토마토에게는 2만 달러(한화기준 약 2,200만원)의 상금과 우승 트로피, 그리고 '서머너즈 워' 세계 최강자의 명예가 주어졌다.

16강 현장사진
16강 현장사진
16강 현장사진
16강 현장사진
8강 현장사진
8강 현장사진
8강 현장사진
8강 현장사진
8강 현장사진
8강 현장사진
4강 현장사진
4강 현장사진
4강 현장사진
4강 현장사진
결승전
우승자 토마토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