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지스타 17]카카오게임즈, 엔젤게임즈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시연 부스 공개

등록일 2017년11월17일 15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서비스하는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지스타 2017'에서 관람객들을 맞이했다.

지스타 2017 '로드오브다이스' 부스는 대형 게임 포스터와 영상, 현장에서 시연 중인 게임의 인기 캐릭터들의 코스프레 퍼포먼스로 관심을 모았다. 부스를 방문한 팬들은 벽면에 마련된 전시대에서 각종 게임 콘텐츠로 제작된 다양한 상품들을 촬영하며 게임 캐릭터들과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부스 안 쪽에는 '로드오브다이스' 시연대도 마련되어 있어 처음 게임을 접한 관람객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현실 뽑기'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엔젤게임즈는 지스타 2017 기간 중 매일 유저 인증 이벤트, 소환 이벤트, SNS이벤트를 진행하고, 부스를 찾은 관람객에게 '웰컴기프트'를 선물하는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박지훈 엔젤게임즈 대표는 "많은 팬들이 찾아주셔서 감사하다. 별관 컨벤션 홀로 오시면 '로드오브다이스'를 만나실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 드린다"라며 "저희 부스에서 즐거운 기억을 남길 수 있도록 엔젤게임즈 직원들은 마지막 날 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