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 코리아는 오늘(9일), 월드컵 기간을 맞아 '로한', '배틀로한', '씰 온라인' 등 게임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한'은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로 6월 9일부터 7월 14일까지 최근 3개월 이내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응원 복장, 응원 머리띠 등 '응원 코스튬'을 지급한다. '배틀로한' 역시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 전원에게 남녀 응원복 코스튬과 1일간 이용 가능한 응원팩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해 축구 응원 열기에 합세할 예정이다.
'씰 온라인'은 6월 9일부터 7월 7일까지 유저들이 대화창에 '응원', '월드컵춤'을 입력하면 대한민국 응원 박수, 응원 댄스 등을 즐기며 응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게임 내 이색 재미를 위해 '낚시' 스킬을 이용, 물가에서 축구 유니폼 상하의, 신발, 응원 타올 등 응원 아이템 모으기 낚시 대회를 진행한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팀이 16강 진출할 경우 응원복 세트 아이템을 깜짝 할인판매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게임 내 축구 축제 분위기를 한껏 돋울 계획이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월드컵 기간 동안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바라는 다양한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YNK 게임과 함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