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16]'검과마법' 홍보모델 태연, 룽투코리아 부스에서 팬 사인회 개최

등록일 2016년11월19일 01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오는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6'의 룽투코리아 B2C 부스에서 소녀시대 멤버 '태연'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 활동중인 '태연'은 룽투코리아의 히트작 '검과마법 for Kakao' (이하 검과마법)의 홍보모델로 음악 팬은 물론 게이머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이날 룽투코리아 부스는 지스타 행사 개장이 시작되자마자 '태연'을 보기 위해 모여든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나, 팬 사인회는 오후 2시에 시작돼 당초 우려됐던 안전사고 없이 마무리 됐다. '태연'은 사전 선정된 100명의 팬들에게 환한 미소와 함께 친필 사인을 전달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룽투코리아 측은 "태연의 팬 사인회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검과마법'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스타에서 특별히 마련한 행사"라며, "게임 유저들과 태연이 공식적으로 만나는 첫 자리인 만큼 의미 있는 행사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태연'은 지난 6월 '검과마법' 출시와 함께 선보인 TV 광고에서 '아틀란티스의 소녀'를 리메이크해 화제를 모았으며, 게임 내 로그인 화면에서는 싱글 앨범 '레인'의 수록곡인 '비밀'을 삽입해 국내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았다.

룽투코리아의 히트작 '검과마법'은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유저간 커뮤니티를 강조한 PC급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시킨 게임으로,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트리어텀 진영전' 등 유저 니즈에 부합하는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흥행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특히, 지스타 현장에서 모바일 MMORPG 장르에서 새롭게 시도되는 e스포츠 대회 '2016 검과마법 3vs3 토너먼트'를 성황리에 개최해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