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판타지 전략 보드게임 '아르멜로' PC 한국어판 출시

등록일 2015년09월01일 15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리그 오브 긱스(League of Geeks)'의 '아르멜로(Armello)' PC 한국어판을 9월 1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르멜로는 잔혹 동화의 세계를 배경으로 깊이 있고 전술적인 카드 플레이와 보드게임의 풍부한 전략, 그리고 RPG 요소가 결합된 모험과 활극으로 가득 찬 게임이다. 아르멜로 왕국의 왕은 한 때 모든 이들의 존경을 받는 어질고 현명한 왕이었다. 그러나 '부패'라 일컬어지는 어둡고 타락한 힘에 잠식된 후부터는 몸과 영혼이 서서히 사그라들고 있다. 네 개의 부족들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각각의 영웅들을 파견하고, 그들은 다채로운 방법으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아르멜로 왕국은 아름다운 만큼 위험하다. 악마와 몬스터, 함정, 도적단이 구석 구석에 숨어있으며, '부패'라는 타락의 존재가 모든 영역에 퍼지고 있다. 플레이어는 아르멜로의 여러 부족 중 한 부족의 영웅이 되어, 왕 또는 왕비가 되기 위한 험난한 여정을 떠나야 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