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L Mar. 토너먼트 승자를 맞추면 지스킬 메모리가 생긴다

등록일 2011년03월14일 17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계적 명성의 고성능 메모리 제조사 지스킬(G.SKILL)의 국내 유일 공식 유통사이자 PC 하드웨어 관련 여러 고성능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조, 유통해 온 ㈜이노베이션 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하고 곰TV가 주최하는 2011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의 골드 스폰서로서, 현재 진행중인 GSL Mar. 토너먼트 승자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GSL의 골드 스폰서로서 활발한 활동을 지속해온 ㈜이노베이션 티뮤에서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리그에서 승자 맞추기 이벤트를 G.SKILL 단독으로 진행해 왔다.

현재는 오는 19일 열리는 결승전의 승자 예상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GSL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http://esports.gomtv.com/gsl/community/list.gom?mbid=5)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 티뮤의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16강 경기부터 8강, 4강을 거쳐 이번 결승전 승자 예상 이벤트까지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자신이 예측한 승자의 우승을 기원하며 응원과 함께하는 경기 관람이 된다면 한층 더 즐거운 GSL 이 되시리라 생각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