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멀티미디어 > 포토뉴스

[지스타] 관람객을 사로잡은 네오위즈의 매력은?

2012년11월09일 17시03분
게임포커스 지스타 특별 취재팀 (desk@gamefocus.co.kr)


'지스타 2012' 지난 8일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

네오위즈는 이번 '지스타 2012'에서 B2C관에서 대작 MMORPG '블레스' 부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야외에서는 야구게임 '야구의신'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네오위즈의 '블레스' 부스에서는 46인치 TV 3대를 입체 서라운드 환경으로 연결한 시연존 '프리미엄존'을 운영하여 유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젬블로컴퍼니 '2025년 콘텐츠 창의인재동반...
크래프톤 신작 '민간군사기업 매니저' 스팀...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등 신작 순항... ...
넥써쓰 장현국 대표, 오픈AI 샘 알트먼의 ...
엔씨소프트, 日 최대 서브컬처 축제 '니코...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