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개

등록일 2025년07월05일 09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호요버스(HoYoverse)는 오는 8월 20일부터 24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25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호요버스는 쾰른메쎄 6홀 C031에 부스를 마련해 ‘원신’, ‘붕괴: 스타레일’, ‘젠레스 존 제로’ 등 자사의 인기 타이틀 3종을 선보인다.

 

‘원신’은 ‘공월의 노래’ 테마로 조성된 전시 구역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규 지역 노트크라이를 오프라인 최초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다가오는 버전 업데이트에 대한 흥미진진한 소식들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다채로운 무대 이벤트와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하며,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독일의 인터넷 방송 채널 Rocket Beans TV를 통한 생중계도 진행된다.

 

‘붕괴: 스타레일’ 전시 구역은 앰포리어스를 테마로 방문객들이 ‘영원의 땅’에서 펼쳐진 불을 쫓는 여정에서의 추억을 되살리고 몰입감을 극대화하도록 꾸며진다.

 

이와 함께 나만의 키메라를 디자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물론 실물 크기로 재현된 진실의 사자와 함께하는 퀴즈 챌린지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젠레스 존 제로’는 ‘괴담 조사’를 콘셉트로 2.1 버전 스토리와 앨리스, 유즈하 등 캐릭터의 독특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전시 구역이 조성된다.

 

현장에서는 PC와 Xbox를 통해 게임을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괴담을 조사하는 인터랙티브 이벤트에 참여하면 럭키 드로우를 통해 한정판 굿즈를 포함한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밖에 눈길을 사로잡는 코스플레이어들의 무대와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타이틀별 굿즈 판매 등 볼거리와 즐거움이 가득한 경험을 선사한다.

 

‘게임스컴 2025’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