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말 개봉을 확정 지은, 2018년 1월 극장가 유일무이 히어로 애니메이션 '극장판 레이디버그: 미라클스톤의 비밀'이 세계 최초로 한국, 프랑스, 일본 최고의 제작진이 협업한 천만 불 규모의 글로벌 프로젝트 애니메이션이자, 최근 프랑스 TV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적인 열풍과 함께 국내 개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낮에는 평범한 학생이지만 위기의 순간이면 최강 슈퍼 히어로로 변신하는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이 악당 '호크모스'와 한층 강력해진 악당들로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한 특급 작전을 다룬 히어로 어드벤처 '극장판 레이디버그: 미라클스톤의 비밀'이 전 세계 120여 개국에 방영된 글로벌 애니메이션이자, 한국, 프랑스, 일본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한 천만 불 규모의 글로벌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최근 방영된 새로운 시즌 또한 프랑스에서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레이디버그'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레이디버그' 시리즈는 초기 제작부터 프랑스 자그툰(Zagtoon)과 메소드 애니메이션(Method Animation), 일본 도에이 애니메이션(TOEI), 한국의 삼지 애니메이션까지 한국-프랑스-일본의 3개국의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TV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국내에서는 EBS를 통해 방영, 주간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흥행을 기록했다.
특히,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히어로들의 화려한 액션, 소녀 히어로 '레이디버그'와 꽃미남 소년 '블랙캣'의 러브 라인은 전 세계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레이디버그' 시리즈는 2015년 첫 TV 시리즈가 공개된 직후부터 가히 신드롬이라 불릴 만큼 다양한 팬덤이 형성되었고, 이후 뮤지컬 제작은 물론 팬 코스튬의 등장하고 160개국에서 3,000개 이상의 라이센스 제품이 출시되는 등 놀라운 성공을 거뒀다.
이렇 듯, 전 세계를 레이디버그 열풍으로 물들이며 글로벌 애니메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레이디버그' 시리즈가 오는 1월 말, '극장판 레이디버그: 미라클스톤의 비밀'이라는 제목으로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이번 극장판은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한국, 프랑스, 일본 3개국 최고의 제작진이 뭉쳐 탄생된 뛰어난 영상미와 섬세한 캐릭터들의 움직임,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악당의 등장 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며 어린이 관객뿐만 아니라 성인 관객들까지도 만족시킬 것이다.
2018년 새해 극장가를 장식할 유일무이 히어로 애니메이션 '극장판 레이디버그: 미라클스톤의 비밀'은 전 세계 흥행 열풍과 함께 국내에서도 1월 말, 관객들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