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VS 닌자포스' 보도스틸 8종 공개

등록일 2017년10월24일 10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오는 11월 9일 개봉을 확정하며 국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극장판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VS 닌자포스 미래에서 온 메시지(이하 극장판 파워레인저)'가 두 히어로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미래에서 온 '레드닌자'의 아들로부터 파워레인저 전멸 위기를 알게 된 닌자포스와 애니멀포스의 최강 연합작전을 담은 '극장판 파워레인저'가 보도스틸 8종을 공개,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예고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닌자포스와 애니멀포스의 연합작전 과정에서 펼쳐질 다이나믹한 볼거리를 예고하며 시선을 압도한다. 비장한 표정으로 누군가와 대치 중인 애니멀포스와 변신을 준비하고 있는 닌자포스의 모습이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위기감을 고조시키는 한편, 파워레인저의 전멸이라는 최악의 위기 앞에 놓인 이들이 선보일 스펙터클한 액션을 기대케 하기도. 특히 파워레인저 시리즈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폭발 장면은 닌자포스와 애니멀포스의 강력한 파워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예감케 한다. 거기에 파워레인저 전멸위기의 중요한 열쇠를 쥐고 있는 새로운 캐릭터 '룬룬’과 레드닌자의 아버지와 미래에서 온 아들이 함께 변신하는 '레드닌자’ 3대의 모습도 공개되어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이번 '극장판 파워레인저'는 국내 9번째 개봉하는 극장판 시리즈이다. 파워레인저는 1975년 일본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시리즈, 완구, 게임, 서적, 공연, 그리고 영화까지 다양한 분야를 접수한 전 세계 인기 콘텐츠다. 특히 이번 작품은 매번 색다른 콘셉트로 팬들을 열광시킨 파워레인저 시리즈의 무려 40번째 탄생 기념작으로, 지난 7월부터 국내에서도 방영된 40번째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의 스크린 데뷔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거기에 큰 인기를 끈 39대 파워레인저 '닌자포스’와의 꿈의 콜라보로, 진화한 스케일과 파워레인저 특유의 통쾌한 액션, 화려한 볼거리까지 이를 보는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닌자포스와 애니멀포스의 최강 연합작전을 예고하는 보도스틸 공개로 기대감을 더하는 영화 '극장판 파워레인저'는 오는 11월 9일, 관객들을 스펙터클한 액션의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