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왕국 소피루비' 21일부터 SBS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

등록일 2017년10월18일 09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꿈의 왕국 소피루비'가 오는 10월 21일(토) 오전 7시 25분 SBS를 통해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한다.
 
'꿈의 왕국 소피루비'는 편당 11분, 총 52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Full 3D 애니메이션이다. 13살의 명랑소녀 '루비'가 우연히 얻게 된 마법 스케치북을 통해 다양한 직업을 가진 19세 '소피'로 변신하며 친구들과 함께 여러 가지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로, 스케치북에 각 직업의 전문가를 그리면 주인공이 그와 동일하게 변신하는 최초의 DIY 마법 변신물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동물 랭글러, 문화재보존가, 산악구조대, 드론 전문가 등 평소 쉽게 접하기 힘든 40여 종의 다채로운 직업 군을 소개해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주인공 '루비'와 '꼬마왕자'의 미션가이드 '소원수첩 요정'이 제시하는 5종의 미션카드는 각각 교육, 안전, 연구, 창의, 봉사와 관련된 직업을 나타낸다.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은 미션카드마다 각기 다른 변신 의상을 선보여 관련 직업에 대한 이해를 도울 뿐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더할 계획이다.
 
특히, '꿈의 왕국 소피루비'는 남녀 주인공이 함께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변신하고 체험하는 스토리를 다뤄 아이들은 소피루비를 통해 성별에 따라 직업이 분리된다는 편견에서 벗어나 폭넓은 시야를 갖고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손오공 소피루비 브랜드 담당자는 “꿈의 왕국 소피루비는 직업의 다양성이 추구되는 이 시대에 직업에 대한 성 고정관념을 줄이고 직업의 가치를 상호 존중하는 아이들로 자라나길 바란다는 의도에서 기획되었다"라며 “한창 자라나는 아이들이 꿈에 대해 생각하고 고민하는 시간은 매우 귀중하다. 소피루비를 통해 어린이들이 다양한 직업에 대해 자유롭게 상상하고 흥미를 키우는 시간을 갖게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꿈의 왕국 소피루비'는 오는 10월 21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7시 25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2016년 8월 EBS를 통해 첫 방송을 시작한 '소피루비 시즌1'은 애니메이션의 인기에 힘입어 뮤지컬로도 제작되었다. 소피루비 뮤지컬 '샤르르 마을의 대축제'는 지난 4월 21일부터 한 달간 42회 공연에 관객수 약 2만 명을 기록한 공연으로, 당시 어린이들의 전폭적인 지지로 KOPIS(공연예술통합전산망) 뮤지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호응을 받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