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날 극장가를 시원하게 만들어줄 아이스 어드벤처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수입/제공: (주)대원미디어 배급: (주)NEW]'의 '도라에몽'이 주말 극장가 나들이에 나선 예비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도라에몽의 이번 극장판은 시리즈 사상 최초로 남극을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막 영화 속에서 나온 듯한 '극지탐험슈트'를 입은 도라에몽이 실제로 등장해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무더운 여름 날 필수 아이템인 '파오파오'를 타고 있는 귀여운 도라에몽 부채와 도라에몽 3가지 맛 캔디도 관객들에게 선물로 나눠주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본격적인 여름 극장 성수기에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도라에몽은 이번 주 8/5(토)~8/6(일) 서울 주요 극장과 쿨썸머 페스티벌이 한창 진행중인 서울랜드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은 일본 개봉 당시 전 세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화제작 '라라랜드'를 제치고 일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전작을 넘어 신시리즈 역대 최고 흥행성적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조감독 '다카하시 아츠시'가 연출을 맡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스케일을 선사, 일본의 감성 보컬 '히라이 켄'이 사상 최초로 애니메이션 주제곡에 참여해 따뜻한 감성도 선보일 예정이다.
올 여름 극장가를 시원하게 사로잡을 아이스 어드벤처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은 바로 다음 주 8월 10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