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미녀와 야수' 2차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17년02월22일 10시04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전 세계가 기다려 온 아름다운 이야기 '미녀와 야수(감독: 빌 콘돈, 주연: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반스, 조시 게드, 이완 맥그리거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1차 캐릭터 포스터에 이어 기발함으로 무장한 2차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저주에 걸려 성의 가재도구로 변신한 다양한 캐릭터들 모습이 담겨 '미녀와 야수'의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 특히 통통 튀는 매력으로 무장한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개성을 디테일하게 반영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다쟁이 시종 '르미에'는 화려하고 세련된 것을 좋아하는 성격답게 황금 촛대로 변했다. 장난기 어린 표정과 제스처가 재미를 선사한다. 꼼꼼하고 까다로운 시종 '콕스워스'는 흐트러지지 않는 모습과 어울리는 클래식한 시계로, 성 안의 모든 이들을 자상하게 돌봐주는 시종 '미세스 팟'은 온화한 미소를 그대로 옮겨담은 찻주전자로 변했다. 당돌하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하녀 '플루메트'는 깃털로 변했고, 성에 방문했다가 함께 저주에 걸린 오페라 가수 '옷장'과 건반 연주자 '카덴자'까지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이 모두 모였다.

'야수의 성' 속 캐릭터들 역시 할리우드에서 내로라하는 명배우들이 맡아 열연했다. '르미에' 역 이완 맥그리거, '콕스워스' 역 이안 맥켈런, '미세스 팟'역 엠마 톰슨, '플루메트'역 구구 바샤-로, '옷장' 역 오드라 맥도날드, '카덴자'역 스탠리 투치 등 톱배우들이 총출동해 환상의 시너지를 선보인다.
 

'미녀와 야수'는 저주에 걸려 야수가 된 왕자가 '벨'을 만나 진정한 사랑에 눈뜨게 되는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연출을 맡은 빌 콘돈 감독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디즈니 르네상스를 열며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다시 쓴 기념비적인 클래식 애니메이션을 라이브 액션으로 재탄생시켰다.

특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말레피센트', '정글북' 등 라이브 액션의 새로운 장을 펼치며 호평 받은 디즈니가 2017년 처음 선보이는 작품이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명의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는 1991년 장편 애니메이션으로는 처음으로 아카데미 시상식 극영화 작품상을 비롯해 6개 부문 후보에 오르고, 골든 글로브 작품상을 받은 최초의 애니메이션 영화로 기록됐다.

뿐만 아니라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 음악상과 주제가상을 모두 휩쓸며 완성도와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전 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브로드웨이 뮤지컬로도 제작되어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디즈니 라이브 액션으로 재탄생한 '미녀와 야수'는 2017년 3월 16일 개봉한다.







[체험기]넥슨 '아크 레이더스', 차별화 위...
위믹스 김석한 대표 "DAXA의 결정, 지나치...
전세계 게이머들이 설마 했던 'GTA6' 출시...
엔씨소프트, 가정의 달 맞아 자사 게임들에...
에픽게임즈, 애플과의 美 법정 공방서 승소...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