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신이치,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 스타 닮은꼴 화제

등록일 2017년02월06일 09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오는 2월 8일 개봉하는 영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작아진 명탐정(이하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의 추리 천재이자 주인공인 고교생 명탐정 ‘신이치’에 어울리는 국내 스타로 박보검이 1위로 선정돼 눈길을 끈다.




 

지난 1월 30일부터 온라인 예매 전문 사이트 예스24에서 진행된 ‘2월 8일 개봉하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작아진 명탐정' 속 신이치와 가장 잘 어울리는 국내 배우는'’의 이색 설문조사가 진행되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설문에는 영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의 개봉소식과 함께 총 3천 여명에 달하는 폭발적 참여가 이어지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참여 인원 중 총 1148명, 약 39%의 응답자가 신이치의 닮은꼴로 배우 박보검을 꼽았으며 송중기, 남주혁, 엑소 수호 등 쟁쟁한 대세 스타들을 모두 제친 결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응답하라 1988'에서 바둑 천재로 활약한 박보검과 추리 천재 신이치가 내적인 캐릭터는 물론 외모까지 닮아 높은 지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화제를 불러 일으킨 이번 이색 설문조사를 통해 신이치의 활약이 기대되는 영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은 오는 2월 8일 개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