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Sing)' 할리우드 배우들이 직접 부른 프리미엄 OST 발매

등록일 2016년12월09일 09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리즈 위더스푼,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튼, 뮤지션 토리 켈리 등이 직접 노래를 불러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뮤지컬 애니메이션 '씽[수입/배급: UPI 코리아 감독: 가스 제닝스 출연(목소리): 매튜 맥커너히, 리즈 위더스푼,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튼, 토리 켈리, 세스 맥팔레인 외 개봉: 2016년 12월 21일]'이 배우들의 가창력을 먼저 엿볼 수 있는 OST가 12월 9일 발매했다.
 

영화 '씽(Sing)'은 코알라 '버스터 문'의 극장을 되살릴 대국민 오디션에 참여한 소울 넘치는 동물들이 자신만의 꿈과 노래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씽'은 예고편을 통해 레이디 가가, 샘 스미스의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팝송들을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의 목소리로 재해석한 것으로 주목을 받은 작품이다. 금일(9일) 발매되는 '씽'의 OST에서는 예고편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태런 에저튼의 'The way I Feel Inside'의 전체 음원이 삽입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리즈 위더스푼 버전의 'Shake it Off'와 'Venus', 토리 켈리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Hallelujah', 'Don't You Worry 'Bout A Thing', 세스 맥팔레인이 부르는 'My Way' 등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이처럼 최고의 연기로 사랑 받아온 할리우드 최고 스타들의 목소리를 통해 듣는 명곡들은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갈 것으로, 영화 속 장면들과 음악이 어떻게 어우러질지 호기심과 기대감을 동시에 자극한다.
 

'씽'을 위해 만들어진 오리지널 음악도 OST를 통해 공개한다. 수록곡 'Set It All Free'는 록스타를 꿈꾸는 '애쉬'의 자작곡이자 스칼렛 요한슨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 특히 이 노래는 '애쉬'의 심경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가사가 관객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스티비 원더가 부르고 아리아나 그란데가 피쳐링한 'Faith'는 영화의 엔딩 크레딧 음악으로, 노래를 프로듀싱한 프로듀서 라이언 테더가 “'씽'을 보며 관객들이 느낀 것을 들려줄 수 있는 최고의 노래”라고 언급해 더욱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OST를 발매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뮤지컬 애니메이션 '씽'은 오는 12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