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10대들의 워너비 무비로 등극

등록일 2014년11월14일 10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원, 설리, 안재현, 박세영, 김성오까지 대한민국 대세 배우들의 빛나는 만남과 웹툰 그 이상의 재미,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리얼한 대사가 빚어낸 유쾌한 웃음으로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는 영화 '패션왕'이 수능 시즌을 맞아, 10대 관객들에게 열렬한 호평을 모으고 있다.
 

'패션왕'은 간지에 눈뜬 후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기안고 평범한 학생 '우기명'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새로운 작품이다.

이름만으로도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는 대세 배우들의 파격적 연기 변신과 신나게 웃고 즐길 수 있는 유머, 재기발랄하고 리얼한 대사와 공감 가득한 스토리로 신선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며 11월 극장가 흥행 돌풍을 이끌고 있는 영화 '패션왕'.

지난 11월 13일(목)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종료된 후 10대들의 극장 유입이 증가하는 시기에 영화 '패션왕'은 성적, 진학에 대한 스트레스를 한번에 해소해주는 10대들의 워너비 무비로 등극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10대 관객들은 현 세대를 반영한 리얼한 스토리와 유머러스한 대사, 교복을 활용한 독창적 패션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등 그들만의 참신한 문화를 반영한 영화 '패션왕'에 뜨거운 공감을 전하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10대 관객들은 “진짜 내 학교 생활을 보고 있는 듯한 이 느낌!”(네이버 50tt****), “유쾌하고 즐겁다! 복잡한 생각 모두 접어두고 신나게 볼 수 있는 영화”(네이버 sayg****), “웃음, 공감까지 제대로 빵 터졌다”(네이버 qhsk****), “한참 웃다가 신나게 공감한다”(네이버 eoek****), “시험 끝나고 봤는데 스트레스 확 날아갔다! 걱정 없이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영화”(네이버 kiri****), “영화를 보고 있다 보면 어느새 배꼽 빠지게 웃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된다! 마음껏 크게 웃고 극장을 나오니 스트레스는 끝”(네이버 sonn****), “친구들 모두 이끌고 극장 가서 봤다! 이렇게 크게 웃을 수 있던 게 얼마만인가! 최고로 유쾌한 영화”(네이버 yoon****)라며 영화 '패션왕'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한편 영화 '패션왕'은 네이버 평점에서 40대 여성 관객들에게도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패션왕'이 1020세대를 넘어 모두가 웃고 즐길 수 있는 공감을 선사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으로 앞으로의 강력한 흥행세에 기대를 더한다.


수능 시즌, 10대 관객들의 스트레스 해소 무비로 호평을 모으는 영화 '패션왕'은 빵빵 터지는 유쾌한 웃음으로 흥행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