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쿰바', 교육적 효과로 아이는 물론 엄마들도 사로잡다

등록일 2014년09월12일 16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이온 킹', '잠베지아' 제작진의 신작 애니메이션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이 엄마들을 사로잡으며, 또 하나의 에듀메이션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어 화제다.

올 추석 연휴에 단 하나의 가족 애니메이션으로 주목을 받았던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을 관람한 가족 단위의 관객들이 온라인을 통해 꾸준히 추천 리뷰가 올라오고 있다.

특히 아이와 함께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을 관람한 엄마 관객들 사이에서 '쿰바는 특별하다! 재미나게 봤습니다(hama****)', '정말 교훈적인 애니메이션!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moon****)', '우리 아이들한테 좋은 메시지를 주네요(jcom****)', '아이들이 쿰바와 함께 자신의 자존감을 팍팍 올릴 수 있는 영화입니다(mvcl****)', '6살 딸과 함께 봤는데 동물원에 갔더니 영화 본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아이의 기억에 오래 남을 영화였어요(jinni****)'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몸의 반쪽에만 줄무늬를 갖고 태어난 특별한 얼룩말 쿰바의 모험을 통해 교육과 희망의 메시지에 재미까지 더한 1석 3조의 매력이 엄마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 시킨 것. 특히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은 '남들과 다르다는 것은 나쁜 것이다'라는 잘못된 편견을 '남들과 다르다는 것은 특별한 것이다'라는 긍정적인 사고로 변화시킬 수 있는 교훈까지 담고 있어 또 하나의 에듀메이션의 탄생을 예고하며, 엄마들 사이에서 필수 관람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은 추석을 맞아 서울대공원과 함께하는 빅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번 빅 프로모션은 3인 이상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을 관람한 관객들에게 서울동물원의 입장권을 무료 배포해, 영화를 본 관객들이 직접 동물원에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빅 프로모션을 통해 어린이들은 영화 속 다양한 동물들을 확인하고, 동물원에서 동물 친구들을 직접 만나는 체험학습효과를 접할 수 있어 많은 학부모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라이온 킹', '잠베지아' 제작진의 신작으로 올해 최고의 애니메이션 탄생을 알리고 있는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은 9월 4일 개봉해 단 하나의 가족 애니메이션으로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