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 킹', '잠베지아' 제작진의 신작 애니메이션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감독: 앤서니 실버스톤, 주연:제이크 T.오스틴, 안나소피아 롭, 캐서린 테이트, 리암 니슨, 로렌스 피쉬번)'이 올 추석 개봉 확정과 동시에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은 외톨이 반쪽무늬 얼룩말 '쿰바'가 완벽한 얼룩말이 되기 위해 마법의 연못을 찾아 떠나면서 펼쳐지는 신나는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디즈니 최고의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과 2012년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잠베지아의 제작진이 참여한 작품으로 학부모들은 물론, 어린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몸의 반쪽에만 줄무늬가 있는 얼룩말이 나머지 반쪽 줄무늬를 얻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린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은 아이들에게 '남들과 다른 것은 특별한 것이다'라는 긍정적인 사고를 제시하는 교훈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어 또 하나의 에듀메이션으로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 역시 '남들과 달라도 괜찮아~ 난 특별하니까!'라는 카피와 '얼룩말', '누', '타조', '흰색 검독수리'와 같이 아이들에게 친근한 동물부터 멸종 위기에 처한 다양한 아프리카 동물들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은 올 추석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