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비사이드 ‘카운터사이드’, 자체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4년02월07일 10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는 7일(오늘),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의 자체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서브스트림 ‘앨리스 이머전시’ 출시

먼저 1주년을 맞이하여 업데이트되는 신규 서브스트림 ‘앨리스 이머전시’와 함께 신규 각성 사원 1종 ‘쿠베라 브레이드후드 앨리스’가 출시된다.

 

‘앨리스 이머전시’는 기존 서브 스트림 카운터사이드 세계관 내 구관리국 환상종 전대인 ‘야크샤 전대’의 전대장인 ‘앨리스’를 중심으로 구성된 스토리로, 한 때 소방관이었던 앨리스가 스스로 관리국 전대장이 되어 활약을 펼치는 스토리이다.

 

쿠베라 앨리스 브레이드후드는 기밀 채용 형태로 7일(오늘) 업데이트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및 콘텐츠 개편 업데이트

한편 자체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 카운터사이드는 각성 사원 3종, 150회 무료 채용 및 풍성한 보상이 포함된 오리진 1주년 이벤트와 더불어 PC 및 모바일 바탕화면을 꾸밀 수 있는 픽셀 일러스트 무료 배포 등을 통해 카운터사이드를 방문하는 모든 유저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신규 유저 유입을 위한 ▲선별 채용 개편과 ▲신규 태스크포스 플랜 이외 ▲디멘션 트리밍 개편, ▲그림자 전당 신규 장비 추가 등의 1주년에 걸맞는 특별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개선된 게임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