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액션스퀘어 신작 '킹덤: 왕가의 피'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24년02월05일 10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액션스퀘어의 스튜디오 ‘팀 마고(Mago)’에서 개발하는 ‘킹덤 : 왕가의 피’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킹덤 : 왕가의 피 사전예약은 오늘부터 1달간 진행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등 국내 4대 앱 마켓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유저들에게는 인게임 재화와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사전예약과 함께 새로 오픈하는 브랜드 페이지에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신규 영상에는 원작 드라마 ‘킹덤’의 배경을 활용해 박진감 있는 근접 전투 장면이 주를 이룬다. 전통적인 검을 활용해 수많은 좀비들과 근거리 전투로 액션장인으로 유명한 액션스퀘어만의 살아있는 액션을 강조했다.

 

액션스퀘어 스튜디오 팀 마고 강형석 PD는 “이번 신규 영상에서는 ‘킹덤 : 왕가의 피’ 만의 독창적인 근접 전투 장면으로 생생한 액션 RPG(역할수행게임)를 느낄 수 있다”며 “그간의 CBT(비공개베타테스트) 및 자체 플레이 테스트 등 많은 유저분들의 피드백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상당 부분 끌어올렸다. 이제 조만간 유저분들을 만나러 가겠다. ”고 전했다.

 

한편 킹덤 : 왕가의 피는 오늘부터 일주일간 스팀 넥스트 페스트와 구글플레이에서 데모버전을 배포하고 마지막 테스트를 진행한다. 정식 출시 까지 기다리기 어려운 게이머들은 이번 테스트에서 킹덤 왕가의 피를 사전 체험해 볼 수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와 액션스퀘어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얻은 다양한 의견을 취합해 막바지 개선 작업을 이어간다. 모바일과 PC에서 크로스 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는 최상의  UI(사용자 인터페이스)와 UX(사용자 경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전반적인 완성도를 높여 조만간 정식 버전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