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클리닝 플랫폼 '청소연구소', 서비스 지역 확대

등록일 2024년02월05일 09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생활연구소(대표이사 연현주)가 운영 중인 홈클리닝 서비스 플랫폼 ‘청소연구소‘가 세종특별자치시와 창원특례시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고 집 청소와 사무실 청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청소연구소는 활동 중인 14만 명의 청소매니저를 내세워 서울과 경기권 전역을 비롯해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등 6대 광역시, 청주시 등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세종특별자치시와 마창진(마산, 창원, 진해)은 인구밀도와 소득이 주변에 비해 높고 젊은 층의 수요 증가로 그동안 서비스 요청이 쇄도하던 지역으로 최근 청소매니저 수가 빠르게 늘어남에 따라 서비스가 확장됐다.
 
지난해 청소연구소는 정기청소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전년 대비 22% 증가하며 매출도 30% 늘어났다. 특히 청소연구소는 업계 최고 보수, 인센티브 제도, 명절 선물, 독감 예방주사 등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며 지난해에만 4만 명의 청소매니저가 증가하는 등 여러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청소연구소는 세종특별자치시와 마창진 서비스 지역 확대를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에게 최대 1만 9000원의 쿠폰팩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사무실 청소 정기구독 고객에 한해 첫 청소 무료 쿠폰 발급 및 1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생활연구소 연현주 대표는 “전국적으로 청소매니저 양성을 위한 일자리 센터 제휴 및 교육을 확대해 전문성을 높이고 지속적으로 근무 환경 개선해 나갈 것”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청소연구소 서비스는 고객의 필요에 맞춰 1회 혹은 정기 청소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방, 거실, 주방, 화장실 기본 청소부터 분리수거를 비롯해 다림질, 냉장고 등 부분 청소도 앱을 통해 편리하게 예약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