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픽셀즈, '이지투온 리부트 : R' 생방송 30일 진행… 'EC' DLC 챕터 2 업데이트 2 적용

등록일 2023년12월02일 0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지투온 리부트 : R(이하 이지투온)'을 개발하고 있는 스퀘어픽셀즈가 11월 30일 저녁 '엔들리스 서큘레이션(ENDLESS CIRCULATION, EC)'의 챕터 2 업데이트 2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생방송에서는 '엔들리스 서큘레이션'의 챕터 2 업데이트 2 적용에 앞서 새로이 추가되는 신곡들과 BGA들이 소개되었으며, 시연 및 향후 업데이트 계획에 대해서도 공지가 이루어졌다.

 



 

본격적인 업데이트 소개에 앞서, 2023년 7월부터 11월까지의 '모스트 플레이 송' 차트가 소개됐다.

 

'포트리스' DLC에서는 '밀양 포트리스(STREME REVERIE Remix)'와 'GM05(NieN Metal Remix)', 'Be Higher(Nauts Remix)' 등이 최상위를 차지했다.

 

또 최근 업데이트된 '디제이맥스' 콜라보 DLC에서는 'ALiCE'와 'Lisrim', 'Airwave', 'BLACK GOLD', 'Xeus' 등 기존 '디제이맥스' 시리즈에서도 인기가 높았던 곡들이 TOP 5를 기록했다.

 

전체 수록곡 중, 6월 말부터 11월 말까지 가장 많이 플레이 된 곡 TOP 5는 ▲A Site De La Rue ▲Kamui ▲밀양 포트리스(STREME REVERIE Remix) ▲LIMBO ▲ALiCE 순으로 나타났다.

 








 

다음 순서로 업데이트 2를 통해 수록되는 곡들의 소개가 이어졌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Orphan Children', 'Rendezvous Coast', 'WHEEL OF FIRE' 등 기존 'EC' 출신의 곡과 함께, 기존 수록곡의 리믹스 버전인 'Shove it (yusi. Remix)', 인기 작곡가 태그(TAG)의 'Wings on my Back', 공모전 낙선곡을 재 발굴한 'INSTANT Vampire†StartKit™'도 게임에 추가되었다.

 

특히 방송에서는 한 편의 '막장 드라마'를 담은 'Orphan Children'의 BGA, 중독성 있는 가사와 유머러스한 연출로 무장한 'INSTANT Vampire†StartKit™'가 크게 관심을 모았다.

 











 

이번 업데이트가 적용되면서 'EC' DLC는 총 39곡의 라인업을 보유하게 됐다. 'EC' DLC의 가격은 과거 한 차례 공지됐던 바와 같이 인상될 예정이며, 적용 시점은 2024년 초다. 기존 가격은 24.99달러(한화 27500원)이었으나, 인상 후에는 29.99달러(한화 32800원)가 된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이지투온'의 향후 업데이트 로드맵도 간단히 전해졌다. 많은 '이지투온' 팬들이 기대하고 있는 '하드코어 타노시(HARDCORE TANO*C)' DLC는 볼륨제가 도입된다. 또 '포트리스' DLC의 사이드 챕터는 겨울 시즌 내로 업데이트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