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거(Yager) PvPvE슈팅게임 '더 사이클 프론티어 - 스톰다이버' 인게임 이벤트 개최

등록일 2023년03월16일 12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3월 29일 세 번째 시즌 런칭을 앞둔 예거(Yager)사의 익스트랙션 슈팅 게임 '더 사이클: 프론티어(The Cycle:Frontier)'가 '스톰 다이버'라는 시즌 종료 인게임 이벤트로 대미를 장식한다. 더 사이클: 프론티어는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프로스펙터라면 누구나 오늘부터 특별한 도전에 참여할 수 있다.

 

스톰 다이버 이벤트에서 크레센트 폴과 타리스 아일랜드에 폭풍의 빈도가 기존보다 3배 증가하며 포르투나 III에 이상한 현상이 발생하고, 필사적으로 이 현상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팩션들은 프로스펙터를 폭풍 속으로 직접 떨어뜨릴 것을 제안한다. 

 

스톰 다이버가 되기로 선택한 플레이어들은 야간 투시 헬멧, 폭풍 보호 방어구, 유용한 모드 및 소모품을 포함하여, 폭풍우에서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되는 특수 장비를 받게 된다. 

 

프로스펙터들은 이벤트 맵에서만 찾을 수 있는 외계 운석핵과 운석 파편으로 전설적인 무기와 에픽, 엑조틱 장비를 포함하여 팩션 레벨 때문에 잠겨 있는 팩션의 무기를 제작하여 사용해볼 기회를 가지게 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만 게임의 후반부에 사용할 수 있는 장비에 대해 접근성을 높여 이전에는 사용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무기와 장비를 사용해볼 기회가 생길 예정이다. 

 

이벤트에서 이용자들은 △스톰 다이버: 크레센트 폴 혹은 타리스 아일랜드 맵을 선택하여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폭풍이 치는 동안 스폰되고 팩션에게 특수 장비를 받는다. 

 

△특수 장비와 함께 낙하: 프로스펙터들은 위험한 상황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야간 투시 헬멧, 폭풍 보호 방어구와 같은 특수 장비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과속 폭풍: 폭풍은 이전보다 3배 더 자주 발생하며 운석은 폭풍우 속에서 떨어지며, 큰 보상을 얻을 위험한 기회를 제공한다. 
△가속화된 경제: 프로스펙터들은 폭풍에서 나온 운석 파편으로 높은 등급에 장비에 접근할 수 있으며,더 빠르게 부와 특전을 축적할 수 있다. 
△스킨 보상이 있는 이벤트 퀘스트: 각각의 팩션에는 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무기 코팅이 있는 특정한 이벤트 퀘스트가 있으며 플레이어는 최대 3개까지 스킨을 수집할 수 있다. 
△하울러의 출연: 두 가지 맵 모두에서 하울러 둥지 위치에 주의를 기울여 보면 시즌3에 대해 힌트를 발견할 수 있다. 
 

스톰 다이버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