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순백의 기사 브란셀' 업데이트

등록일 2023년03월15일 14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순백의 기사 브란셀’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규 영웅 ‘순백의 브란셀’은 빛 속성 근거리 딜러로 검을 활용해 적을 공격하고 상대를 견제하는 빛의 구슬을 발사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검은 구원자 브란즈’와 함께 편성 시 추가 시너지 효과가 발생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5대 5 영웅전 콘텐츠를 개편했다. 맵 중앙의 구조물 형태를 변경해 상단 및 하단 라인을 중심으로 전투가 펼쳐지고, 가장 가까운 위치의 대상부터 공격하도록 타겟 규칙을 변경해 이용자들은 보다 전략적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오는 3월 2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내 7일 출석 시 골드, 룬 던전 전설 소탕권, 무기 경험치 재료 등이 포함된 ‘사탕 바구니’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동안 ‘나의 넥서스’에서 비공정을 파견하고 항로 보상으로 획득한 ‘정성 듬뿍 사탕’을 조합해 ‘사탕 바구니’를 얻을 수 있는 ‘도레미파솔라니의 화이트데이 사탕조공’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